Skip to content

6 days ago — 영어로는 Leopard Cat, 한자로는 石虎, 학명은 Prionailurus bengalensis (Kerr, 1792)이다. 국내에 서식하는 아종은 Prionailurus bengalensis …

삵 – 위키백과,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

삵 (학명: Prionailurus bengalensis 프리오나일루루스 벵갈렌시스)는 식육목 고양이과에 속하는 동물이다. 털색은 회갈색이며, 회백색 뺨에는 세 줄의 갈색 줄무늬가 …

몸길이는 45~55cm 정도이며, 꼬리는 25~32cm이다. 황갈색의 뚜렷하지 않은 반점이 세로로 배열되어 있다. 털색은 회갈색이며, 회백색 뺨에는 세 줄의 갈색 줄무늬가 있다.

삵 – 부산역사문화대전

부산광역시 산림 등지에서 서식하는 고양이과의 포유류. … ‘살쾡이’라는 이름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삵 은 고양이와 매우 비슷하게 생겼다. 몸길이는 50~58㎝, 꼬리 길이는 …

KoreanEdit. EtymologyEdit. First attested in the Gugeupbang eonhae (救急方諺解 / 구급방언해), 1466, as Middle Korean ᄉᆞᆰ (Yale: sòlk).

DMZ내에 설치된 무인생태조사 카메라에는 다양한 멸종위기생물들이 포착 되었다. 우연히 찍혔지만 그래서 더욱 생생한 DMZ의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. 삵 은 먹이사슬 …

#삵 hashtag on Instagram • Photos and videos

고양이 아닙니다 #호랑이 아닙니다 # 삵 입니다. ㅅㅏㄹㄱ 서해습지 야생을 · 프로젝트 포트폴리오입니다 – #캐릭터 #캐릭터디자인 #외주 #.

오대산국립공원에 분포하는 삵(Prionailurus bengalensis)의 …

Analysis of habitat characteristics of leopard cat( Prionailurus bengalensis) in Odaesan National Park – Endangered species;Environmental factors;Geographic …

[멸종저항보고서㉖] 한반도 최후의 고양잇과 사냥꾼 ‘삵’

Feb 10, 2023 — ‘멸종(Extinction)’. 지구상에 존재하던 어떤 종이 모종의 이유로 세계에서 사라져 개체가 확인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. 사실 지구의 입장에서 멸종 …

 
Published inuncategorized

Comments are closed.